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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자주 묻는 질문

  • [6.회원등급별 혜택/쿠폰] 한컴스터어 멤버십 혜택   

    번호: 63

    • 회원등급별 혜택_쿠폰.jpg (237KB)





  • 회원가입은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    1. 일반 가입
      - 회원가입 시 반드시 최초 1회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회원 정보 입력 및 약관 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2. SNS계정을 통한 가입
      - 회원가입 시 반드시 최초 1회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회원 정보 입력 및 약관 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•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> 회원정보 수정 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정보는 주문 시 사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.


  • 비회원 주문 시 주문 내역 조회는 주문번호로 가능합니다. 주문 완료 시 주문번호를 숙지하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고객센터(1522-6844)로 문의하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    한컴스토어 회원이 되시면 회원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5.회원]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.   

    번호: >>

    1. 휴대폰으로 찾기
    휴대폰 소유 인증 후 가입된 번호의 아이디를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2. 이메일로 찾기
    회원가입 시 등록된 이메일을 입력해주시면 해당 이메일 계정으로 아이디 정보를 발송해드립니다.


  • [5.회원]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   

    번호: 58

    1. 휴대전화로 찾기
    아이디와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2. 이메일로 찾기
    아이디와 등록된 이메일을 입력하면 해당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.
    ※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뒤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5.회원]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57

   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  • 사용 중인 통신사, 휴대전화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이후에도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휴대 기기 스팸 처리 여부, 통신사 인증번호 수신 차단 여부를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.


  • 한컴스토어는 상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인증(최초 1회)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불가피하게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'비회원 구매하기'를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  • 알림은 주문자 정보로 전송되고 있습니다. 이메일 주소나 휴대전화 번호를 실제 주문하신 분이 잘못 입력하여 알림이 잘못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. 고객센터(1522-6844)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[5.회원] 회원 등급이 낮아졌어요.   

    번호: 53

    한컴스토어 회원등급은 구매금액과 구매건수 기준으로 결정됩니다. 따라서 기준 기간동안 구매금액과 구매건수가 충족되지 않을 경우 등급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.


  • [5.회원] 휴면 회원은 무엇인가요?   

    번호: 52

   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1년이상 한컴스토어에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휴면상태로 전환하여 별도의 장치에 안전하게 분리보관됩니다.


  • 1년간 한컴스터어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휴면 회원으로 전환됩니다.
    휴면 전환 30일 전 로그인 이력이 11개월간 없는 경우 전환 예정 문자가 전송됩니다.
    휴면 회원 전환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전환 확정 이전에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5.회원] SNS 로그인이 무엇인가요?   

    번호: 50

    SNS 로그인이란 SNS 계정(카카오, 네이버)을 연동하여 간편하게 로그인하는 서비스입니다.
    로그인 화면에서 카카오, 네이버 로그인 버튼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.


  •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> 회원 탈퇴 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.
    회원탈퇴 시 회원님의 개인정보, 주문내역, 마일리지, 쿠폰 등 모든 정보가 바로 삭제됩니다.


  • [5.회원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48

   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> 회원 탈퇴 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.
    회원탈퇴 시 회원님의 개인정보, 주문내역, 마일리지, 쿠폰 등 모든 정보가 바로 삭제됩니다.


  • 온라인의 특성상 상품 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판매자 사유에 의한 교환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. 신중하게 구매하여 주십시오.


  • [4.상품] 상품 문의는 어떻게 작성하나요?   

    번호: 46

    문의하고자 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상품 문의 목록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.
    재입고, 사이즈, 배송 등 상품과 관련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답변드립니다.


  • 일반적으로 입점사의 품절 상품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은 한컴스토어에서는 정확히 알기 어렵습니다. 재입고 여부는 상품 상세 페이지의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 


  • 무상 A/S 기간이 경과되었거나 파손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주얼리 특성상 심하게 파손되어 복구가 어려운 제품은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입점사(브랜드)마다 A/S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상품 페이지내의 안내사항 확인 및 상품 발송 전 꼭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, 상담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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